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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 시스템 구현 예제

로터크로네(무사수행)

[커뮤명 : 로터크로네]


운영 기간 : 1달


사용 봇 :이크봇/봇버드


난이도 : 보통


::시스템:: 

-이동

ㄴ 이동중 M/NPC등장(대화), 아이템 습득, 몬스터 등장(대화/


-전투

-수확제 : 스텟에 따른 점수 범위 랜덤. n회 진행 후 가장 높은 점수 승자.




::자동봇::


-무사수행 이동중 아이템습득/몬스터등장


-NPC 등장 및 대화


-몬스터 등장 및 전투개시/전투결과


-몬스터 퍼블릭 출현


-확률에 따른 크리티컬/회피





::제작법::


무사수행 이동중 아이템습득,몬스터출현,NPC 등장 및 대화/몬스터 전투개시/전투결과 - 지정 커맨드 답신/랜덤 태그

멤버/몬스터 반응 출력 - 동일커맨드 혹은 1멘션 2커맨드의 2개 이상의 자동봇 사이트 커맨드 답신 사용.

몬스터 설득 확률 - 멤버이름+설득에 따라 별도의 확률

몬스터 퍼블릭 출현 - 몬스터 출현(보호글)

확률에 따른 크리티컬/회피 - 크리티컬률 입력


::팁::

여러커맨드를 필요로 할 경우, 커맨드 지정시 대화/공격 등의 행동의 대상의 이름으로 구별하는 편이 통일과 구별이 쉽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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